그룹 유니스(UNIS)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식 팬클럽 'EverAfter MEMBERSHIP(에버애프터멤버십)'을 오픈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1일 오후 2시부터 에버애프터 맴버십모집을 시작한다.
이 멤버십은 기수제 방식이 아닌 상시 모집 형태로 진행되며 가입은 위버스샵(Weverse Shop)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유니스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디지털 멤버십 카드와 함께 위버스 내 멤버십 전용 게시물 열람 권한이 주어지며 위버스샵에서 콘텐츠 구매 관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기회, 공연 시 선예매 및 추첨제 참여권, 공개 방송 응모권 및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십 키트는 1회 구매 가능하다.
데뷔 조 결성 이후부터 위버스를 통해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해 온 유니스는 이번 에버애프터 멤버십 모집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고 친밀한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공식 팬클럽명 '에버애프터'는 유니스와 그들의 팬들이 써 내려갈 이야기가 언제나 행복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데뷔 전부터 함께해온 유니스와 에버애프터의 관계를 잘 나타내고 있다.
에버애프터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유아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