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시 당동도서관은 31일까지 도서관 1층 북카페에서 ‘마음 치유를 위한 미술 테라피’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총 6회에 걸쳐 운영된 미술 테라피 프로그램의 결실이다.
작품으로는 수강생들이 직접 완성한 컬러링 7점, 자화상 5점, 풍경 아크릴화 4점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40여 점의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 경기신문 = 김성훈 기자 ]

군포시 당동도서관은 31일까지 도서관 1층 북카페에서 ‘마음 치유를 위한 미술 테라피’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총 6회에 걸쳐 운영된 미술 테라피 프로그램의 결실이다.
작품으로는 수강생들이 직접 완성한 컬러링 7점, 자화상 5점, 풍경 아크릴화 4점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40여 점의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 경기신문 = 김성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