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제13회 호비(HOBY) 한국리더십캠프가 오는 7월 31일~8월 2일 수원 밸류 호텔 하이엔드에서 열린다. 경기교육신문·호비한국본부·경인일보사가 공동주최하는 호비 캠프는 인성과 리더십 함양과 동시에 비전을 구체화시킴으로써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캠프 구성은 황우여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남경필 경기도지사(이상 예정)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지도급 인사의 특강을 비롯해 전문 강사가 함께하는 리더십 훈련, 영어에세이 작성, 시뮬레이션 영어면접, 워크숍, 호비 네트워크 글로벌 연결 등 리더십을 강화하고 영어실력까지 높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은 미국 호비본부 참가 수료증을 발급받고 행정자치부 1365로부터 봉사시간도 인정받는다.
캠프 기간 중 토론·봉사·리더십·재능·상담부문에서 각각 탁월한 성적을 보인 학생 한명 혹은 한 팀을 선정해 시상한다. WLC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25개국에서 선발된 학생 대표단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분야를 두고 토론하는 자리로 최우수 학생 1명은 WLC 프로그램 비용 전액을 지원받게 된다.
·참가자격 영어로 인터뷰 및 토론이 가능한 중·고교생
·참가신청 ~7월 10일
·신청방법 본사 홈페이지www.eduk.kr 팝업·배너 또는 호비한국본부 www.hobykorea.com
·문의 (02)569-9600
경기교육신문 webmaster@edu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