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노동청, 고객만족도 설문

2007.08.21 21:15:02

경인지방노동청은 노동행정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31일까지 고객만족도 설문을 실시한다.

설문 조사항목은 3개 부문, 9개 항목으로 담당직원의 태도(친절성, 공평성, 적극성, 청렴성)와 민원처리의 내용(답변의 충분성, 신속성, 정확성, 처리상황정보 제공여부), 민원처리 결과(민원해결에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여부) 등이다.

경인지방노동청이 지난 2월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고객만족도가 100점만점 기준에 81.4점을, 5월 설문조사에서는 2월 조사 결과보다 3.8점 상승한 85.2점을 기록해 꾸준히 고객만족도가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인지방노동청 관계자는 “올해 매 분기별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하고 있다”며 “설문조사를 거듭할수록 고객만족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 lmy@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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