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직무능력 향상교육

2010.06.13 21:15:48 2면

경기신용보증재단은 11일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중심의 감동서비스 강화를 위해 ‘조직역량 강화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직원교양 강좌 및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고객 전화응대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절 서비스 교육과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자기 개발 교육 등을 중점 교육했다.

특히 친절서비스 교육에서는 실제 전화 모니터링 결과를 사례로 잘된 부분과 미흡한 부분을 설명하고, 친절을 생활화하기 위해 직원 서로간에 전화 친절 실천을 연습하는 등 전화 매너에 대한 에티켓에 대해 교육했다.

이어 보증 업무와 관리 업무 등의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재단의 핵심 지원 사업을 교육, 임직원들의 직무능력을 향상시켜 양질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오를 다졌다.

박해진 경기신보 이사장은 “재단이 올 초부터 일자리 창출과 사채척결을 위해 적극 앞장서 31개 시·군 재래시장 등을 돌며 캠페인을 개최하고 각종 기금 운영으로 분위기 조성을 이뤄냈지만 여전히 서민경제가 어렵다”며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보증서비스에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이경진 기자 lkj12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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