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서비스 품질 판매부문 2년 연속 1위

2014.07.07 21:27:24 11면

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조사에서 판매부문 1위에 올라, 이 부문 2년 연속 1위를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7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평가에서 총 96점을 획득,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국내 자동차산업이 포함된 고객접점부문 내 판매부문 11개 항목 중 고객맞이, 적극성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이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있는 쉐보레 대리점에 대한 점수 산정 결과를 토대로 했다.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이번 수상은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해 한국지엠, 딜러사, 대리점, 그리고 영업 직원 모두가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말했다.

또 “한국지엠은 대리점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체험하게 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함은 물론, 쇼핑단계에서 오너십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전국 판매 대리점 리모델링을 통한 영업환경 개선 및 유지관리, ‘쉐보레 디퍼런스’로 불리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표준 재정립 및 실행으로 고객에게 쉐보레 차량에 대한 신뢰를 심어주는 한편, 영업 및 서비스 직원들의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박창우기자 pcw@
박창우 기자 pcw@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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