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중점”

2015.04.05 20:04:17 9면

성남도시개발공사

성남도시개발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서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안점을 둔 시책을 강구해나가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같이 공사가 나선 것은 지난해 시설공단과 통폐합한 이래 보다 내실있는 조직으로 일궈내 공기업상을 확고히 다져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현재 사장 직무대행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공사가 이같이 나선 것은 한순간도 헛점없이 업무를 추진하겠다는 취지로 그 핵심을 혁신에 두고 있다.

이같이 자신감있는 의욕은 지난해 성공리에 이룬 위례신도시 공동주택사업과 최근 대장도 개발 민간 사업자 선정을 마치는 등 성과를 내 창사이래 직원 사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기 때문인 것으로 해석된다.

고객만족도 향상 혁신과목은 ▲고객만족 슬로건 공모 ▲사내CS 리더 및 강사운영 ▲전 부서 참여 CS경진대회 ▲정기적인 친절서비스 교육 등이다.

또 이달들어 시행하는 고객서비스 삼진아웃제는 불친절 직원을 선별해 불친절 누적 포인트를 적용해 인사상 불이익을 주겠다는 것이다.

유동규 사장직무대행은 “불친절에 대한 경각심과 친절마인드를 정착,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나가는 동시에 혁신을 기본으로 한 직장 분위기 창출에 집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성남=노권영기자 rky@
노권영 기자 rky@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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