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위즈, 팬 서비스 확대 나섰다

2015.07.12 21:15:29 14면

새로운 회원등급 5가지 구분
기부금·마일리지 제도 실시

프로야구 케이티 위즈는 팬들에 대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새로운 회원 등급 및 기부금, 마일리지 제도 등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원 등급은 실명 인증으로 등록 가능한 ‘Basic’을 시작으로 ‘Regular’, ‘Star’, ‘Golden’, ‘Legend’ 등 총 5가지로 구분된다.

Basic 회원은 홈·원정 경기에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케이티 위즈파크의 GiGA WiFi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후 2회, 10회, 15회, 20회 이상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이 상향되며 등급에 따라 좌석 할인, 내야지정석과 테이블석 무료 티켓, 좌석 업그레이드 등 혜택이 추가된다.

또 기부금은 티켓 가격의 3%가 적립된다. 케이티는 적립액이 가장 많은 ‘기부왕’과 상위 2~50명의 ‘기부마법사’를 선정해 다음 시즌 스카이박스 및 내야지정석 티켓 혜택을 제공하고, 적립금은 시즌 종료 후 연고 지역 야구 발전과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구단 홈페이지와 위잽을 통해 티켓 및 구단 상품을 구입하면 1%가 마일리지로 적립돼 이후 쿠폰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지난 홈 경기 방문 기록은 변경되는 회원 등급과 기부금, 마일리지에 소급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빅또리 콜센터(1899-5916) 또는 구단 홈페이지(www.ktwiz.co.kr)와 애플리케이션 ‘위잽’(wizz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국원기자 pkw09@
박국원 기자 pkw09@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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