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쇼핑축제 ‘광군제’ 맞아 공항공사, 공동마케팅 추진

2017.11.07 18:50:13 6면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한·중 관계 개선에 따른 중국 이용객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7일 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중국인 여객 유인을 위해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오는 11일 ‘광군제’를 맞아 중국 알리바바,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알리트립’에서 온라인으로 중국발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에게 아시아나항공이 특가 항공권을 제공, 공사는 환승라운지인 스카이 허브 라운지 1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 형태로 진행된다.

임병기 공사 미래사업추진실장은 “이번 공동 이벤트는 그동안 침체됐던 중국인 여행객 수요를 촉진하는 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한·중 관계 개선을 계기로 중국여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항공사, 여행사들과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한 협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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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규 기자 ljk@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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