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샘도무스社의 프리미엄 오더메이드(order made, 주문제작) 소파 3종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를 선보인다.
한샘은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 구입 고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더 다양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한샘몰에서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를 출시했다.
신제품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는 깔끔한 모던스타일의 소파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이태리 천연 면피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착석감을 제공하며 가죽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인 본드, 벨트까지 고급 이태리 제품을 사용해 꼼꼼하게 마감했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41kg 통 스펀지를 썼고, 깊이는 약 60cm정도로 길어 키가 큰 성인 남성도 편안히 앉을 수 있다. 등받이는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최소 2천800m에서 최대 3천200mm까지 100mm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소파 크기 커져도 추가 금액은 없다. 가죽 색상은 ▲만다린 ▲민트 ▲바닐라 ▲블루베리 ▲스카이 ▲웜그레이 ▲인디고 ▲쿨그레이 ▲토르토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와 가죽을 선택 후 제작이 시작된다.
집에서 편안하게 가죽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소개 페이지 내 담당자 이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를 기재하고 직접 확인하고 싶은 가죽 샘플 3가지를 고르면 된다.
한샘은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 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죽 클리너를 제공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베스트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명품 잡지꽂이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온라인 가구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소파를 한샘몰에서 출시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최영재 기자 c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