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5000억 규모 '랜더스데이' 진행...계열사 19곳 참여

2023.03.29 10:13:27

4월 1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4월 1일부터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역대 랜더스데이 최대 매출인 5000억 원 규모로, 이마트·신세계백화점·SSG닷컴·스타벅스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렌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에는 ‘프리(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우선 랜더스데이 기간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하고, 국산 브랜드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1+1’, 전품목 50% 할인 등 반값 수준의 상품도 신선·가공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100여 가지가량 준비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도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트레이더스는 제휴 삼성카드 결제 시 한우 등심·채끝 대용량 팩, 국내산 민물장어, 제이앤비 위스키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등 인기 위스키 6종 한정 물량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 접속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신세계디에프는 7일까지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화장품 장르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먹거리 할인, 기획상품 구매 시 금액권 증정 등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5일간 ‘랜더스데이X스포츠매거진’ 프로모션을 진행해 랜더스샵 굿즈 판매,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장바구니 쿠폰 지급, 타임딜, 브랜드 추천 행사 등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7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랜더스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5900원에 판매한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이지민 기자 jiminl9017@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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