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아임e 쓴·단·짠·향커피' 제품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30520/art_16842828932513_6ff324.jpg)
이마트24는 5월을 맞아 자체 브랜드(PB) 페트 커피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RTD 커피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이마트24가 최근 3년간 페트 커피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대비 평균 30% 이상 꾸준히 증가했고, 올해 1월 1일부터 5월 15일 역시 전년 동기 대비 3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 PB 상품인 ‘아임e 쓴/단커피’는 가성비와 가용비를 콘셉트로 한 500ml 대용량 커피 음료로 2019년 10월 출시 이후 지난해 말 누적 1000만 병 판매를 돌파하며 고객 호응을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이마트24는 기존의 ‘쓴커피’, ‘단커피’에 이어 이달 17일부터 ‘짠커피’, ‘향커피’까지 선보이며 자체 브랜드 페트 커피 라인업을 확대한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임e 짠커피 500ml’는 진한 캐러멜 라떼에 소금이 가미돼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끝맛이 짭조름한 매력적인 단짠 조합이다.
이유진 이마트24 데일리팀 선임MD는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의 만족감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