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휠라 스매시 클럽’ 캠페인 전개

2023.07.06 10:21:20

MZ 테니스 동호인 겨냥 캠페인 진행
오는 14일까지 신청...총 100팀 선발, 8주간 전개

 

휠라(FILA)가 국내 테니스 애플리케이션 ‘스매시(smaxh)’와 손잡고 ‘휠라 스매시 클럽(FILA smaxh CLUB)’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테니스 전문 모바일 플랫폼과 함께 테니스에 대한 경험의 기회 확대 및 건강한 테니스 문화 조성에 일조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했다. 

 

스매시는 5만여 명이 활동 중인 국내 대표 테니스 앱으로, AI기술을 활용한 테니스 게임 매칭과 대진 생성, 코트 예약, 참석 투표, 결과 누적, 실시간 랭크 등의 기능을 제공해 감도 높은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휠라 스매시 클럽은 오는 14일까지 스매시 앱 내 클럽 등록·멤버 초대·참여 신청서 작성의 절차로 신청 가능하다. 

 

휠라는 대상 클럽을 선정해 이달 22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8주간 전개한다. 선발 대상은 총 100팀(약 1500여 명)이며, 선발된 팀은 휠라와 스매시가 준비한 챌린지 미션을 수행하고 챌린지 달성에 따라 다양한 베네핏을 받을 수 있다.

 

휠라 스매시 클럽 캠페인은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스매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이지민 기자 jiminl9017@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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