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위즈가 2024시즌 KBO 홈 개막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kt는 오는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4 신한은행 쏠(SOL) 뱅크 KBO 정규리그 개막전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이날 경기에 앞서 진행될 개막식 식전 행사에서는 V2를 향한 선수단의 의지와 팬들의 염원을 담은 기념 영상이 전광판에 상영되고, 캘리그라피 스튜디오 ‘글씨당’ 대표인 김소영 작가가 올시즌 캐치프레이즈인 ‘Winning KT’를 형상화한 공연을 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또 개막식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의 애국가 제창에 이어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과 황인국 수원시 제2부시장이 축사를 하고, 이호식 kt 스포츠 대표이사의 개막 선언으로 V2를 향한 마법 같은 여정을 시작한다.
이어 kt의 홈 개막전 상징으로 자리잡은 무인 시구 9탄이 펼쳐진다.
올 시즌 선전을 기원하는 선수단과 팬들의 마음을 담은 지니 램프와 야구공 모양의 드론을 활용해 이날 홈 개막식을 빛낼 계획이다.
이번 시즌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위즈파크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설도 눈에 띈다.
기존 상품 매장을 확장해 다채로운 MD 상품들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구단 공식 스폰서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직영 스토어도 신설 운영한다.
1루 관중 출입구 구역에 위치한 VIP 라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2024 시즌권 회원을 대상으로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팬 사인회 장소로도 활용될 계획이다.
위즈파크 중앙 출입구 MD 상품 매장 옆에 위치했던 매표소도 1루 쪽으로 이동해 관람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kt는 28일까지 열리는 홈 개막 5연전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kt 회선 가입자를 대상으로 OTT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경기 승리 시 수훈 선수가 팬 위닝 메시지들을 직접 추첨해 휴대폰과 웨어러블 스마트기기, 캠핑 의자, 무료 커피 쿠폰 등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경기신문 = 정민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