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2 안산 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공식 서포터즈 ‘베르도르’와 함께 3인 이상의 소그룹 서포터즈 모임인 ‘WE ARE GREEN WOLVES’를 신규 모집한다.
‘WE ARE GREEN WOLVES’는 안산을 지지하는 누구나 구단의 상징인 ‘GREEN WOLVES’가 될 수 있다는 의미로 경기장 서포터 문화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WE ARE GREEN WOLVES’ 가입비는 1만원이며 대표자를 포함해 3인 이상이 신청 가능하다.
가입자 전체에게 머플러 1장과 공식 서포터즈 ‘베르도르’의 응원가 교육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안산그리너스FC 홈 유니폼이 증정된다.
안익수 안산구단 대표이사는 "팬들과 함께 응원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한 끝에 ‘WE ARE GREEN WOLVES’를 기획하게 됐다“며 ”안산을 지지하는 누구나 서포터가 될 수 있는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WE ARE GREEN WOLVES’ 가입은 안산구단 홈페이지 상단 FANZONE 서포터즈 탭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비 납부 후 2024시즌 홈경기 시 ‘WE ARE GREEN WOLVES’ 장내 부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 또는 구단 홍보마케팅팀에 문의하면 된다.
[ 경기신문 = 정민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