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홈페이지 새 단장으로 고객 경험 강화…온라인 구매 편의성 높여

2025.01.15 09:26:05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

 

15일 KGM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하고,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존 오프라인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차량 구매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새 홈페이지는 ▲간편 견적 ▲구매 상담 ▲시승 신청 등 고객이 자주 찾는 기능을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태블릿이나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영상과 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차량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모델별 맞춤형 UI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을 쉽게 만들었다.

 

KGM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강화됐다. 온라인에서 정비 예약, 내 차 상태 확인 등이 가능해졌으며, PC와 모바일에서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KGM 차량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M은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진영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한 플래너를 증정한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오다경 기자 a9401328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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