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도입… 고객 편의성 강화

2025.01.15 10:11:13

 

코웨이가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매니저의 도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15일 코웨이는 설치나 AS를 신청한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의 출발부터 도착 예정 시간까지 알림톡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알림톡을 통해 서비스매니저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예상 도착 시간을 미리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매니저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기존에는 서비스매니저가 직접 고객에게 전화나 문자로 방문 시간을 알려야 했지만, 이제는 알림톡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코웨이는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이효정 기자 a94013283@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15번길 3-11 (영덕동 1111-2) 경기신문사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