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가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1개만 모아도 참여 가능하며, 최대 1만 4000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총 3만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5일 케이뱅크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운영하는 ㈜핫시즈너와 함께 여름철 고객을 위한 스탬프 적립형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용 링크를 공유하고, 이를 지인이 클릭하면 스탬프 1개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반대로 다른 사람의 링크를 클릭해도 동일하게 스탬프가 생성된다. 하루 최대 적립 가능 스탬프는 10개이며, 적립 개수에 제한은 없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스탬프를 1개 이상 모은 고객 가운데 총 3만 명을 선별해 동대문엽기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중 상위 2천 명에게는 1만 4000원 쿠폰이, 나머지 2만 8000명에게는 7천 원 쿠폰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모은 스탬프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또한, 해당 이벤트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엽기떡볶이 쿠폰이 랜덤으로 즉시 제공된다. 쿠폰 금액은 1만 4000원, 7000원, 5000원 중 하나다.
모든 쿠폰은 케이뱅크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대문엽기떡볶이 앱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첫째 주에 케이뱅크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인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