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VIP 고객 위한 ‘오프라인 클래스’ 신설

2025.09.11 11:22:58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 등 체험형 콘텐츠

현대홈쇼핑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VIP 전용 오프라인 프로그램 ‘VIP 컬처 클래스’를 신설했다고 11일 밝혔다.

 

VIP 컬처 클래스는 연간 결제금액 상위 3%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된다. 오는 12일 열리는 ‘계절 사케 시음회’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고객 관심사를 반영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됐다.

 

참여 신청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가능하며, 회차별 약 20명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지난달 29일 시범 운영된 ‘천연 아로마 테라피 체험’ 클래스에는 VIP 고객과 가족·지인 등 20명이 참여해 아로마 오일 시향, 식용 에센셜 오일 시음, 아로마 블렌딩 DIY 체험 등을 즐기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VIP 고객에게 단순 할인 혜택을 넘어 차별화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는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시크릿 쇼라’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로열티와 신뢰도가 높은 VIP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올해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mft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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