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가 일간·월간 중심의 기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주 단위 소비 패턴을 열어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다.
hy는 주 단위 정기배송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위클리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보관이 편리하고,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을 통해 꾸준한 건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 팩으로 21종 비타민·미네랄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하며, 독일 KD Pharma社의 rTG오메가3(600mg)와 테아닌(200mg)을 함께 배합해 혈행 건강, 스트레스 관리 등 현대인의 건강 니즈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관심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종으로 선보인다. ‘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은 루테인과 마그네슘을 담아 눈·신경·근육 건강에 도움을 준다.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은 비오틴과 피부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를 배합했다.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은 바나바잎추출물(6.5mg)과 카테킨을 더해 혈당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를 동시에 돕는다.
hy는 출시 기념으로 4주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동일 제품 1주분을 추가 증정하고, 포토 리뷰 우수 고객 30명에게는 본품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태환 hy 건강식품CM팀 담당은 “브이푸드 위클리는 꼭 필요한 영양소에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소재를 더한 신제품”이라며 “주 단위 구성을 통해 구매 부담을 낮추고, hy 정기배송 서비스로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