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미감수 라인이 미국 대형마트 타겟에 입점하며 북미 시장 오프라인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19일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미감수 브라이트 라인이 미국 전역 1900여개 매장을 보유한 타겟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클렌징 폼, 오일, 티슈,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 6종으로,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 3000여개 판매되며 인기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월마트(캐나다), 올해 월그린스와 CVS에 이어 10월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미감수 세트 입점을 앞두고 있다. 미감수 라인은 쌀뜨물 세안 전통을 담아 2006년 출시된 클렌징 라인으로, 높은 세정력과 합리적 가격 덕분에 재구매율이 높다.
올해 상반기 더페이스샵은 북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성장했고,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열린 7월에는 5만 1000여개가 판매됐다. 제품은 오일 2위, 티슈 3위, 폼 8위로 각 카테고리 상위권에 올랐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마케팅 활동으로 북미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달성했다”며 “앞으로 호주와 뉴질랜드 등 영미권 시장으로 공략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