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함 전달

2025.10.29 11:08:48

청주·거제 등 전국 매장 참여해 활동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전국 각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웃백은 이달 ‘러브백(LOVEBACK)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협력, 외식 기회가 적은 이웃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했다고 29일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2013년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목적이다. 

 

경남 거제점은 지난 12일 아동복지시설 ‘성지원’ 소속 아동들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라벨 커플세트’와 ‘패밀리세트’를 제공했다. 거제점은 해당 기관과 오랜 인연을 맺고 매월 정기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지속 가능한 나눔 사례를 만들어왔다.

 

충북 청주점은 24일 ‘청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중증 장애인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을 위해 ‘립레츠 & 치즈 필라프 세트’ 50개(약 150만 원 상당)를 준비해 전달하며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선물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매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중요한 약속”이라며 “쌀쌀해진 날씨에 준비한 식사를 통해 이웃들이 잠시나마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운영,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mft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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