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스타벅스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감성적인 금융 경험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4일 스타벅스와 협업해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를 증정하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와 공동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인 ‘도시락·파우치 세트’ 또는 ‘멀티 패딩백’이 제공된다.
첫 번째 미션은 ‘마이데이터 2.0’ 서비스에서 정보제공에 동의하고 1개 이상 자산을 연결하면 달성된다. 두 번째 미션은 고객 유형에 따라 구분된다.
개인 고객은 ▲적립금예금 30만 원 이상 신규 가입(자동이체 등록 필수) 및 계좌이동서비스 3건 이상 실행 ▲KB리브모바일 번호이동(최초 1회선 한정, 신규 개통 제외) 중 한 가지 이상을 수행하면 된다.
개인사업자 고객은 ▲이지샵을 통한 가맹점 결제계좌 신규 개설 또는 변경 ▲기업대출 신규 중 한 가지 이상을 완료하면 된다. 모든 미션은 KB국민은행 영업점 창구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과 특별한 경험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KB국민은행만의 감성적인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공혜린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