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이 해외 투자 콘텐츠와 연계한 퀴즈 이벤트를 열고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용 고객 확보에 나섰다.
우리투자증권은 내달 12일까지 자사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우리WON MTS’에서 해외 투자정보 퀴즈 이벤트 ‘투자의 답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총 3회차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11월 3~16일)은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 ‘Stocktwits’의 인기 종목 코너를 통해 실시간 언급 트렌드를 확인하고 문제를 푸는 방식이다. 두 번째 미션(11월 17~30일)은 캐시 우드 등 해외 유명 투자자의 포트폴리오 정보를 활용해 정답을 찾는다. 마지막 미션(12월 1~12일)은 기업 내부자 거래를 분석할 수 있는 ‘내부자공시 속보’ 코너 기반으로 진행된다.
각 미션을 완료하면 1달러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으며, 세 미션을 모두 수행할 경우 최대 3달러 상당 주식이 지급된다. 참여 대상은 우리투자증권 일반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새로워진 해외 투자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이 퀴즈의 재미와 투자 역량 강화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며 “우리WON MTS가 해외투자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콘텐츠와 기능을 지속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공혜린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