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대안공간 눈은 대학생과 신진 작가들을 위한 아트페어 ‘2017 proZact ZEBRA’ 참여 작가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2017 proZact ZEBRA’는 2014년부터 대안공간 눈에서 진행된 ‘프로젝트 지브라’의 새로운 타이틀로, 대학생들과 신진작가들에게 작품 전시와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전문 예술인(pro)이 되고자 하는 예비 예술인들의 움직임(act)을 이끌어내기 위해 알파벳 ‘Z’를 주제로 잡았으며, 작가들의 작업 방식을 ‘A’,‘TO’, ‘Z’의 3단계로 나눠 진행한다.
작업의 시작 단계를 의미하는 ‘A’단계는 10만원 까지 책정 가능하며, 작업의 진행 과정을 의미하는 ‘TO’ 단계는 30만원, 작업의 완결 상태를 의미하는 ‘Z’ 단계에서는 작가의 임의대로 가격 책정이 가능하다.
각 단계는 작가의 임의대로 배치할 수 있으며 장르·크기에 상관없이 출품가능하다.
30세 이하의 예술가를 꿈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안공간 눈 홈페이지(spacenoonjiwon@hanmail.net)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포트폴리오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문의: 031-244-4519, spacenoonjiwon@hanmail.net)/민경화기자 mk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