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육청, 민원만족도 제고…전자게시판·안내데스크 설치

2009.02.18 18:50:51 14면

파주교육청은 민원만족도를 제고하고자 전자게시판 및 로비 좌측에 전자안내데스크를 설치하여 민원인들이 민원담당자들을 더욱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했다.

이 교육청은 민원서비스의 혁신으로 민원 만족도를 제고하고 점차 증가하는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는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7일 전자게시판을 설치했다.

민원인들이 첫발을 내디디는 교육청 현관 로비 좌측에 전자안내데스크를 설치해 한번 클릭으로 민원 내용에 따른 담당자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했고 교육청 및 관내학교현황을 탑재해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관련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어 처음 오는 민원인들이 시간절약 및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게했다. 또한 로비 상단에 전자게시판을 설치해 교육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실시간으로 공지사항 및 교육청 소식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대고객 홍보가 가능하도록 했다.

장종하 교육장은 “전자게시판 및 안내데스크 같은 외관의 개선뿐만 아니라 직장교육을 통해 변화와 봉사의 마인드로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파주교육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로부터 지속적인 고객감동을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돈 기자 psd@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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