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가 1일부터 대국민 물 절약 캠페인 ‘K-water Bank’를 전개한다.
올해 연말까지 펼칠 캠페인은 물 절약 개별 목표를 정해 매일 실천내용을 체크해 받은 누적된 가상의 워터포인트(water point)를 국가 식수지원, 사랑 나눔 의료봉사, 물 과학 체험교육, 내 고장 하천 살리기 등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참여자에겐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고 신문수 화백과 이정문 화백의 ‘물 절약 웹툰’을 감상할 수 있다.
희망자는 K-water 블로그 ‘맛있는 수다(www.blogkwater.or.kr)’속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김건호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의 물 절약 실천의지 확산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