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만公, 고객 웹 소통 ‘매우 우수’

2014.12.15 21:18:32 7면

인천항만공사의 인터넷 홈페이지가 정부의 웹 호환성 수준 진단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공사는 행정자치부가 실시한 2014년 행정·공공기관 홈페이지 웹 호환성 수준 진단에서 ‘매우 우수(100%)’한 수준으로 평가되었다고 15일 밝혔다.

웹 호환성 진단은 행정자치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지난 9월15일부터 3개월여에 걸쳐 중앙행정기관, 시·도, 시·군·구 및 공공기관 등 306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여기에서 공사는 웹 호환성 부문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동작 호환성, 레이아웃 호환성, 플러그인 호환성 만점을 받아 완벽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항만운영팀 윤재길 실장은 “인천항의 모든 고객이 행복할 수 있도록 인천항3.0 패러다임에 맞춰 홈페이지 서비스를 더 고도화하고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대한 웹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담당자 교육강화와 주기적인 호환성 점검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호기자 sjh45507@
신재호 기자 sjh45507@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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