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지공사, 폐기물처리 서비스 대폭 개선

2016.11.24 21:04:20 6면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오는 12월부터 폐기물 운반기사를 위한 휴게실 설치 등 고객서비스를 대폭 개선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포함, 공사는 반입정보 모바일 서비스 등 12가지 고객서비스 개선 과제를 발굴해 관련 지자체 및 운반업체에 홍보 리플렛을 배포했다.

특히 개선과제 중 하나인 폐기물 운반기사 휴게실 설치는 이른 새벽부터 장거리 운행에 지친 운반기사들에게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운반기사들의 피로회복 및 졸음사고 예방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공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 반입가능 여부, 반입량, 반입수수료 등의 폐기물 반입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시스템도 구축, 운영한다.

/이정규기자 ljk@
이정규 기자 ljk@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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