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K-세라믹 로고 디자인 공모전

2020.06.16 18:07:45

한국도자재단이 우리 도자를 알리기 위한 도자기 대표 브랜드 ‘K-ceramic’ 로고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16일 밝혔다.


K-ceramic은 K팝, K뷰티 같은 한국의 문화 콘텐츠 중 도자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재단이 오는 9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K-ceramic 로고 디자인 공모사업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저작권 없는 폰트, 개인 창작물 등을 사용해야 한다.


공모 분야는 ▲심볼마크 ▲로고타입 ▲심볼과 로고를 조합한 시그니처 등 총 3개 분야로 세 가지를 모두 제작해야 한다.


접수는 다음달 10일까지로 이메일(651@kocef.org)로 참가신청서와 로고디자인 이미지 등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K-ceramic’ 로고 디자인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연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도자를 세계 속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K-ceramic’ 브랜드 로고 디자인 공모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K-팝, K-뷰티에 이어 K-도자기가 세계 속에서 한류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직수 기자 jsahn@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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