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대 떠오르는 홍보 방법 '콘셉트 마케팅'

2021.03.18 11:19:17

[ 경기신문 = 이성훈 기자 ] 

잘 갖춰진 콘셉트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만들 수 있고 고객의 재방문 및 충성도를 높이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홍보를 촉진한다. 콘셉트마케팅은 소상공인 뿐 아니라 대기업의 경우에도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안겨 주고 있다.

 

마케팅컨설팅 전문기업 퍼스트클래스는 7년간 콘셉트를 설정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서비스를 구축해 많은 업체의 콘셉트를 도출한 전문업체다. 짧은기간 동안 브랜딩과 마케팅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스트클래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팀을 구성, 광고주의 브랜드를 면밀히 파악한 후 콘셉트를 도출하고 스토리텔링을 거친 콘텐츠를 생성해 이를 확산시키는 방식으로 서비스한다. 모든 채널이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브랜드와 브랜드 타켓을 재정립하고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특장점을 도출한 상품기술서도 작성한다. 

 

또 브랜드 스토리보드를 기획하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가독성 있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퍼스트클래스 담당자는 “비대면 시대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이 더욱 온라인 매체를 활발하게 사용하고 거기서 정보를 습득하고 공유하는 것에 익숙해지면서 앞으로 콘셉트와 콘텐츠의 힘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신뢰를 높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일관적으로 광고주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퍼스트클래스의 콘셉트마케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탈로그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성훈 기자 kingsunghoo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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