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한국 ‘브랜드스탁’ 100대 기업서 전분기 대비 2계단↑

2021.04.05 11:21:00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넷마블이 전분기 대비 2계단 상승했다.

 

넷마블은 5일 대한민국 특허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스탁에 이 같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은 넷마블 BSTI에 총 848.1점의 점수를 줬다. 직전 분기 대비 두 계단 상승한 52위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0.0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브랜드스탁은 “지난 해 넷마블 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들의 선전이 돋보였다”며 “‘세븐나이츠2’가 이번 1분기에도 국내 구글과 애플 등 마켓 상위권에 위치해 넷마블 브랜드 가치 상승의 바통을 이어받은 것”이라 분석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2’의 좋은 흐름을 그대로 이어받아 올 해는 ‘제2의 나라’, ‘마블 퓨쳐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같은 기대작들을 선보이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레벨업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 밝혔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현지용 기자 hjy@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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