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 죽 3종 할인 등 ‘비비고 죽’ 캠페인 실시

2021.06.14 10:17:20

 

CJ제일제당이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한 ‘비비고 죽’ 캠페인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14일 식사 대용식으로 활용하는 죽 시장 유행과 소비자의 아침식사를 챙기자는 취지의 일환으로 ‘비비고 프리미엄 죽’을 통한 비비고 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1개월간 서울 지역 직장인 1000명에게 ‘비비고 전복삼계죽’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 온라인에서는 이달 18일, 다음달 2일 두 차례에 걸쳐 관련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복내장죽·전복삼계죽·한우전복죽 등 ‘비비고 프리미엄 죽’ 3종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광고는 스킵해도 아침은 스킵금지” 등 아침식사와 연관된 메시지를 담은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상품 죽 인식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응답자 중 절반이 ‘아침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식’에 죽을 꼽은 것으로 전해졌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선보인 프리미엄 죽 3종은 출시 1개월 만에 35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설명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과거 죽은 주로 아플 때 먹는 음식으로 여겨졌지만 ‘비비고 죽’이 혁신적인 제조·포장 기술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함에 따라 죽의 ‘일상식’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고품질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

현지용 기자 hjy@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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