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객 대상 모기지론 캠페인

2004.09.30 00:00:00

주택금융공사 수원지사(지사장 안상모)는 지난달 24일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공사 모기지론을 적극 알리기 위해 전 직원이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이는 지난 8월10일 단행된 취급기관 확대 및 금리인하(6.7% → 6.45%)로 서민들이 저비용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택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원역과 종합버스터미널에서 펼친 이번 행사는 공사 모기지론의 상품 특성, 이용 방법, 더욱 편리해진 제도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주방용품을 배부했다.
수원지사 외에도 주택금융공사는 정홍식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서울을 비롯한 전국 11개 도시의 32개 주요 역과 버스 터미널에서 모기지론 알리기 가두 캠페인을 동시에 펼쳤다.
주택금융공사 안상모 수원지사장은 “귀성객들은 직원들의 자세하고 친절한 내 집 마련 설명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고향을 찾는 부푼 마음에 내 집 마련이라는 또 하나의 희망을 안고 고향을 찾는 듯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 모기지론은 시판 5개월만인 8월말 현재 2만7천건에 약1조9천억원이 판매됐다. 이중 경기지역의 실적이 6천960여건에 약 5천730억원으로 전국에서 건수로는 26.44%, 금액으로는 31.41%를 기록, 모기지론 시판 이후 꾸준히 전국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승국기자 inklee@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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