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제로제로 제품 이미지. (사진=코카-콜라사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30626/art_16877400456634_806072.jpg)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