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학교는 남양주캠퍼스 문화관 그랜드홀에서 산업체 전문가 취업특강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 나선 준오헤어 다산점 황예닮 원장(준오헤어디자인과 14학번)과 1, 2학년 124명이 참여했으며, 경복대학교 준오헤어디자인과를 졸업한 후 준오헤어에 입사해 최연소, 최단기간에 진접이마트점의 대표원장이 됐다.
준오헤어 진접이마트점은 10월 11일부터 준오헤어 다산점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 준오헤어 다산점의 직원은 17학번 진 수석실장, 18학번 지건 디자이너, 20학번 이서 디자이너, 21학번 김진선 인턴, 22학번 전강희 인턴, 23학번 이우빈 인턴 등 모두 경복대학교 준오헤어디자인과 출신 졸업생으로 구성돼 있다.
황예닮 원장은 “준오헤어 다산점은 전 구성원의 기부문화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이며, 모교에도 기부장학금을 전달해 학과의 우수한 인재들이 준오헤어의 리더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복대학교 준오헤어디자인과는 2012년 ㈜준오뷰티와 취업보장형 산학협력을 체결했으며, 본과 졸업생은 취업보장 및 입사시 1년의 인턴 경력을 인정받고 있다. 학과가 개설된 이래로 약 80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현재 준오헤어 197개 지점에서 근무하고 있다.
[ 경기신문 = 신소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