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고품질 서비스 위한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2024.11.20 15:47:22

 

가평군은 고객 만족과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해 18일부터 21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정중하고 정확한 민원응대를 비롯해 ▲공감능력강화 ▲정중한 억양과 어투 사용 ▲쉽게 이해할수 있는 설명 제공 ▲부서별 친절 사례 공유 등을 주요 내용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군은 고품질 민원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 직원에게 휴대하기 편리한 '친절카드'를 배부해 민원응대 요령을 일상적으로 참고할수 있도록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 마인드와 서비스 수준을 높여 주민만족도를 높일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김영복 기자 ]

김영복 기자 kyb@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15번길 3-11 (영덕동 1111-2) 경기신문사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