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CS 쉐어링 데이' 개최… 고객만족 경영 활동 우수사례 공유

2024.11.28 13:33:49 12면

고객만족 경영 활동 성과 공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
각 부서, 실천과제 발표와 피드백을 통해 협력 강화
이정찬 이사장, 지속가능한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노력 강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공단 3층 대회의실에서 고객접점부서 부서장 및 실무자 10여 명을 대상으로 ‘CS 쉐어링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각 부서가 수행한 고객만족경영 활동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자 마련됐다.

 

각 부서에서는 2024년 주요 고객만족경영 활동의 추진성과와, 사업장 특성에 맞춘 고객서비스 전략 및 실천과제를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실천과제 향상 방안을 위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사업장별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서로의 노력을 이해하고 협력하는 기회를 가졌다.

 

고객만족 경영 업무를 총괄하는 부서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접점부서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활동을 독려하는 자리였다”며, “모두가 민원행정의 최전선에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가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혁신 활동으로 이어져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을 모색하는 중요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정찬 이사장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서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목표로, 고객의 가치와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항상 인지하며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 경기신문 = 정성우 기자 ]

정성우 기자 swjung@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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