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봉남 더원운동과학센터 대표가 ‘2024 대한민국 피트니스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피트니스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피트니스와 웰니스 산업의 혁신적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황 대표는 지난 2007년부터 17년간 국내 최초의 운동과학 전문센터인 더원운동과학센터를 설립하고, 과학적 접근법을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2024년 Aging Fit을 런칭하며 건강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이 솔루션은 고객의 생물학적 나이를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2022년 설립된 더원헬스케어솔루션은 Aging Fit과 연동 가능한 앱과 디바이스를 개발하며,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밀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 대표의 혁신적인 접근은 ▲2022년 국민체력진흥공단 디지털 역량 우수기업 선정 ▲2023년 신체 건강나이 솔루션을 통한 디지털 헬스케어로 세종시 과학벨트 우수기업상 등 다수의 수상으로 입증되었다.
황 대표는 “이번 상은 저와 함께 노력해 준 팀원들과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개발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한국 피트니스 산업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과학적 접근법을 통해 피트니스와 웰니스 산업의 새 기준을 제시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서비스 구축에 앞장서고 있는 더원운동과학센터는 한국 피트니스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웰니스 분야에서의 혁신을 선도해 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