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2 부천FC1995는 2025시즌 연간·후원회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천은 지난 시즌 홈 경기 총 관중 6만 5982명, 평균 유료 관중 3666명 등의 관중 증가, 어린이 회원 상품 조기 판매 종료의 성과를 얻으며 인기가 높아졌다.
이에 부천은 2025시즌 팬들이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경기 관람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연간·후원회원 제도를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부천은 팬들의 MD 구매 주요 수요를 고려해 기존의 MD상품 할인 정책을 변경, 어센틱 유니폼 할인권과 머플러 교환권, MD 할인권 등을 추가했다.
연간회원은 기존과 동일하게 성인/청소년과 어린이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테이블석 회원이 신설됐다. 테이블석 회원은 가변석 2인 테이블석에 한 해 판매된다.
연간회원 구매자들은 2025시즌 내내 별도 예매 없이 구매 좌석에서 고정적으로 경기를 관람하며 좋은 시야와 넓고 편한 좌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테이블석 회원 상품은 2월 14일까지 판매된다.
후원회원은 레드, 레알레드, 블랙, 레알블랙멤버로 구성됐다.
레드, 레알레드멤버는 월 정기후원으로 운영되며, 블랙과 레알블랙멤버는 일시후원도 가능하다. 블랙, 레알블랙멤버는 시즌 전 경기 VIP석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레알블랙멤버는 VIP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 구단 공식지정병원의 척추·관절 MRI 검진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한편 부천은 2025시즌을 앞두고 가변석 GE구역을 ‘다이나믹석’으로 이름 붙였다. 가변석 GS/GN구역은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는 서포팅석의 의미를 강조하고 2025년 구단 서포터즈의 30주년을 기념하고자 ‘1995석’으로 명칭을 바꿨다.
올 시즌 부천의 연간 성인/청소년, 어린이 회원과 레드, 레알레드 멤버는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1995석’과 ‘다이나믹석’ 경기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레드 멤버는 10회, 성인/청소년, 어린이 회원과 레알레드 멤버는 홈 전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부천의 2025시즌 연간·후원회원 상품은 14일 오후 2시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 경기신문 = 유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