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출시 전 담금질 작업에 돌입한다.
넷마블은 상반기 출시 예정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22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RF 온라인 넥스트’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앱 마켓,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참여 시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이네즈의 선물(한정 로봇 펫 ‘웨이’·마나 리젠 증가 물약·회피율 증가 물약·인게임 재화)’을 지급한다.
앱 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참여 시 ‘시츠 파로의 선물(한정 로봇 펫 ‘듀이’·고급 바이오슈트 소환권·극대화율 증가 물약·무기 업그레이드 키트·인게임 재화)’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PC 런처를 이용해 사전등록 시에도 동일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채널 구독 시 각각 ‘쉬라의 선물(한정 로봇 펫 ‘로이’·고급 로버 소환권·치명타율 증가 물약·방어구 업그레이드 키트·인게임 재화)’과 ‘루카의 선물(크라치아 아카데미 학생증·일일 던전 입장권·장신구 업그레이드 키트·인게임 재화)’ 등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넥스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다시, 낭만의 전장으로’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대규모 메카닉 전투를 진행하고 있는 내용을 담았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