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가 주최한 건강 마라톤 ‘하루런’이 1600여 명 참가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임시완이 직접 참가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 열기를 더했다.
9일 hy는 지난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건강 마라톤 ‘하루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루런은 hy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와 달리기(RUN)를 결합한 행사로, 하루야채처럼 건강을 채우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행사에는 약 1600명이 참가해 공원 내 5km, 10km 코스를 완주하며 자연 속 러닝을 즐겼다.
현장에는 하루야채 대표 제품 4종을 연상케 하는 그린, 퍼플, 옐로우, 블루 색상의 ‘키 컬러’가 시설물과 티셔츠 디자인에 적용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행사는 준비 운동과 개회 선언으로 시작됐으며,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이 참가자들과 함께 완주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포토존, 게임존, 메달 각인 서비스 등이 운영된 체험 부스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선크림, 간식 등이 포함된 ‘레이스 팩’이 제공됐고, 우수 기록자 30명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됐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하루런을 통해 하루야채 브랜드가 전하는 건강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었다”며 “높은 관심에 힘입어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루야채는 hy가 2005년 출시한 냉장 과채주스 브랜드로, ‘일일권장량 350g’이라는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