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이 수원 타임빌라스에서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복숭아주의보’를 열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와 브랜드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7일 롯데백화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수원 타임빌라스에서 ‘복숭아’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복숭아주의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8월 3일까지 운영되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과 브랜드 협업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 현장에는 복숭아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비롯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풀존, 실내 사격 콘텐츠 등 다양한 놀이 공간이 마련됐다. 주말에는 ‘몰캉스(몰+바캉스)’를 즐기려는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웰니스 스무디 브랜드 ‘티키티키’의 유통사 단독 팝업이 진행되며, 디저트 브랜드 ‘파티세리 후르츠’는 복숭아를 활용한 디저트 단독 메뉴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과일 콘셉트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은 방문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DIY 티셔츠 체험을 운영하며, 복숭아 테마를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 경험에 녹여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