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즈(MARS) 아시아가 그룹 세븐틴(SEVENTEEN) 민규를 2년 연속 ‘스니커즈®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6년을 여는 신규 캠페인 ‘ACTIVE LIFESTYLE(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아시아 전역에서 본격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니커즈®의 2026년 신규 아시아 캠페인 ‘ACTIVE LIFESTYLE’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학업과 사회생활, 운동과 취미까지 병행하며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아시아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고,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출출함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스니커즈®의 대표 슬로건인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의 핵심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 스니커즈®는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허기로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만족스러운 에너지 충전을 제공하는 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캠페인에도 지난해에 이어 민규가 함께한다.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POP 대표 그룹 세븐틴의 멤버로, 무대 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물론 일상 속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로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다.
스니커즈® 측은 “지난해 민규와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 전역 소비자들과 의미 있는 공감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정체성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민규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메시지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니커즈®는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의 ‘CxM [DOUBLE UP] LIVE PARTY’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공연은 오는 1월 23~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2월 13~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공연 기간 동안 스니커즈®는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스니커즈® 스트로베리향 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상큼한 딸기향과 진한 초콜릿, 고소한 땅콩이 어우러진 에너지바로, 공연을 찾은 팬들이 더욱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니커즈®는 1930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글로벌 초코바 브랜드로,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슬로건 아래 에너지를 충전하는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 경기신문 = 엄순엽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