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질 향상에 매진하는 고양도시관리공사

2018.10.14 19:46:00 11면

김포·파주 공단과 CS 교차점검 실시
매월 모니터링·관리자 로드체킹 등도
“지적사항 발견시 개선에 최선을”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 11일~12일 양일간 김포시시설관리공단, 파주시시설관리공단과 함께 각 기관별 대표 사업장 2개소를 선정해 기관 합동 CS 교차점검을 실시했다.

기관 합동 교차점검은 지난해 10월 첫 시작으로 이번이 세번째 진행되고 있으며, 각 기관의 CS담당자들이 타 기관의 대표 시설물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점검하고, 도출된 지적사항 개선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특히 공사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각 사업장에서 미처 파악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매월 CS담당자의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관리자 로드체킹 및 기관 합동 CS교차점검을 통해 보완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공사 채용욱 경영기획실장은 “고양도시관리공사는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을 받는 등 공사의 전반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교차점검을 통해 도출된 지적사항이 발견될 경우 현업에 적극 반영해 고객서비스에 빈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고중오기자 gjo@

 

고중오 기자 gjo@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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