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유튜브 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 마련

2021.02.21 15:51:35

구독자 50만 돌파 기념…3월 7일까지 SNS 댓글 통해 참여 가능
아기판다 비롯한 다양한 영상 함께 나누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 기대

 

에버랜드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버랜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 최근 아기판다 영상 조회사고 500만뷰를 넘기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지난 20일 구독자 50만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에버랜드 측은 유튜버가 본인 채널 시청자를 특색 있게 호칭하는 구독자 애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에버랜드는 유튜브 시청자와 친밀감을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아기판다를 비롯해 직장인 브이로그, 랜선투어, 웹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팬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에버랜드는 내다보고 있다.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유튜브 구독자 애칭 공모 이벤트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가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댓글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응모한 구독자 애칭 중에서 내부 임직원 투표를 거쳐 최종 애칭을 선정할 예정이며, 해당 애칭은 향후 에버랜드 유튜브 콘텐츠에서 다양하게 활용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지난 2019년부터 유튜브를 통한 소통을 시작한 이후 2년만에 구독자수 50만을 돌파했다”며 “SNS 회원 초청행사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아기판다 관련 영상은 70여 편으로 누적 조회수는 3000만뷰를 기록했으며, 환상의 캐스트 콤비, 성대모사 앵무새, 티익스프레스 타는 좀비 등도 인기 영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 경기신문/용인 = 신경철 기자 ]

신경철 기자 shinpd44@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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