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신문 = 이성훈 기자 ] 이른바 '손연재 의자'로 알려진 커블 체어의 제조사 에이블루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벤트를 연다.
27일 에이블루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실내 생활에도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더위를 커버하는 커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채로운 세트 제품과 특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커블 체어 전용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와이더와 키즈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더위에 대항하는 더블 에어 매쉬 소재로 통기성이 강화돼 무더운 여름에 장시간 의자에 앉아있어도 쾌적한 사용감을 준다.
‘더위를 커버하는 커블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실내 생활에도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이다. 다채로운 세트 제품과 특가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오직 자사 홈페이지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커블 체어 전용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와이더와 키즈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더위에 대항하는 더블 에어 매쉬 소재로 통기성이 강화되어 무더운 여름에 장시간 의자가 앉아있어도 쾌적한 사용감을 전한다.
또한 인기 제품인 커블 체어 와이더를 구매시 3만 5000원 상당의 커버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버 제품은 최대 3개 세트로 구성돼 있고, 최대 6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홈페이지 가입 시에는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루 자사 홈페이지 또는 ARS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