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영연맹이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경기도 대표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
도수영연맹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동안 성남시 성남탄천종합운동장 수영장과 경기체고 다이빙장에서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경기도 대표 선발전을 진행하고 각 종목 1, 2위 선수들을 도 대표로 선발했다.
여자중등부 개인혼영 200m에서는 1, 2위를 차지한 정규빈(수원 대평중)과 문소희(경기체중)가 경기도 대표로 발탁됐고 남중부 개인혼영 200m에서는 이태민(화성 진안중), 최재헌(경기체중)이 뽑혔다.
남녀중등부 접영 50m에서는 김태규(성남 서현중)·엄동하(김포 향산중)와 이리나·이수영(이상 의왕 갈뫼중)이 각각 선발됐고 남녀중등부 배영 50m에서는 엄동하·이예현(오산스포츠클럽), 김승원(용인 구성중)·김단아(경기체중)가 뽑혔다.
김도현(경기체중)·이은찬(대평중)은 남중부 자유형 400m에서 1, 2위에 올라 도 대표에 이름을 올렸고 최은성(수원 광교중)·정예윤(광주 경화여중)은 여중부 자유형 400m에서 도 대표로 선발됐다.
또 남중부 접영 200m에서는 김도현과 이훈희(안양 신성중)가 도 대표 명단에 올랐으며 여중부 접영 200m에서는 문세현(안산 성포중)·윤정윤(과천문원중)이 발탁됐다.
이밖에 남녀중등부 배영 200m 최윤혁(경기체중)·박지환(성남 판교중), 김승원·김서진(경기체중), 남녀중등부 평영 100m 현준(남양주 한별중)·김경엽(성포중), 강동하(진안중)이은채(과천문원중), 남녀중등부 자유형 100m 이수현(대평중)·임재율(오산스포츠클럽), 이지숙(김포여중)·박선영(수원 명인중)이 도를 대표해 전국소년체전에 나선다.
남녀중등부 평영 50m에서는 각각 현준·오지훈(용인 정평중), 이은채·지서영(평택여중)이 도 대표에 뽑혔으며 남녀중등부 자유형 50m 이수현·이지후(경기체중), 백주은(남양주 광릉중)·이지숙, 남·여중부 자유형 800m 이은찬·안정우(용인 청덕중), 최은성·박서린(과천중)이 선발됐다.
남녀중등부 평영 200m에서는 이태민·한지원(고양 백신중), 강동하·문소희, 남녀중등부 접영 100m 김태규·이훈희, 이리나·윤정윤, 남녀중등부 자유형 200m 임재율·최재헌, 문세현·정규빈이 각각 도 대표에 합류했다.
한편 초등부와 유년부에서는 최수지(김포 은여울초), 이가온(군포양정초), 김서율(광주광명초) 등 40여 명이 도 대표에 이름을 올렸다.
[ 경기신문 = 유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