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30624/art_16865301155907_7c7eae.jpg)
이마트24가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브랜드 ‘한스델리’, ‘캔모아’와 손잡고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한스델리와 협업해 ▲함박&간장버터삼각밥 ▲고구마치즈돈까스도시락 ▲치킨볼치즈도리아 ▲고구마돈까스버거 ▲미트볼치즈파스타 등 경양식 콘셉트 먹거리 5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캔모아 협업 상품으로 ▲요거트피치파인애플샐러드 ▲피치후르츠크림샌드위치 ▲피치요거트크림찹쌀떡 등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뉴트로 트렌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에 맞춰, 학창시절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추억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상품으로 한스델리/캔모아를 경험한 고객들에게는 당시의 감성과 추억을 소환하고, 레트로 문화에 호기심을 느끼는 10~20대 초반의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는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이색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