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고품질의 자체 브랜드(PB) 컵라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은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함유해 특유의 감칠맛을 구현해 낸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돈사골, 새우, 홍합, 대파, 양배추, 된장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라면스프 3종에 총 30가지 이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과 같은 프리미엄 컵라면이 최근 업계에서 높은 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의 지난해 월별 컵라면 매출지수에 따르면 9월부터 100대 지수를 기록하며 연 평균 이상 매출을 기록하다가 10월부터 12월까지는 110~120대의 지수를 기록하며 컵라면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이은보라 이마트24 면식품 MD는 “최근 프리미엄 컵라면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24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또한 서늘한 날씨에 컵라면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